(주)소프트웨어인라이프는 우리나라 최초로 Google Apps와 연동되는 협업 솔루션인 SiLApps.com을 자체 기술로 개발 완료하여 2013년 7월부터 본격 제공하기로 하였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500만 기업이상이 Google Apps를 활용하여 Smart Working을 실현하고 있어, 앞으로 다양한 솔루션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에 (주)소프트웨어인라이프는 SiLApps.com 이라는 Google Apps와 연동되는 협업솔루션을 독자 기술로 개발 완료하였으며, Google Apps 사용 기업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전자문서결재시스템(Docsflow) 등을 본격 제공한다.


SiLApps.com 전자문서결재시스템의 경우 문서보안에 탁월하여 주요 문서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더 나아가 Google Docs 문서를 중심으로 문서를 관리하여 쉽게 협업할 수 있으며 대용량 첨부파일 관리 등이 가능하며, 손쉽게 결재선 관리가 가능하다.


SiLApps.com을 통하여 Google Apps를 사용하는 중소기업이나 벤처기업들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업무시스템을 즉시 구축할 수 있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ERP나 HR 등의 다양한 업무시스템과도 연계하여 각 기업에 최적화된 업무체계를 즉시 확립할 수 있다.



(SiLApps.com 화면)


특히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을 활용하여 기술적 진보와 안정성 및 확장성을 극대화하였다.

추가 선택사항으로 실시간 데이터 백업 및 용량 증대가 가능하며 빠른 네트워크 속도를 갖추어 전 세계 어디서나 원하는 업무를 스마트 디바이스를 활용하여 처리할 수 있다.


또한 KT ucloud biz를 활용하여 국내 클라우드 인프라의 활용성을 높이고 KT의 빠른 네트워크 성능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을 높였다.


HTML 5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동일하게 동작하며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UX를 적용하였다. 모바일 환경을 지원하여 스마트 폰에서 접속할 경우와 스마트 패드에서 접속할 때 각 기기에 특성을 반영한 UI를 제공한다.
(SiLApps.com 모바일화면)

(주)소프트웨어인라이프는 6월부터 8월까지 가입고객에게 1년 약정 가입 시 2개월 무료 혜택을 한다. 1인당 월 $3의 저렴한 비용으로 서버 및 네트워크에 대한 추가 비용 없이 전자문서결재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주)소프트웨어인라이프는 우리나라 최초의 CSB(Cloud Service Brokerage)기업으로 인정받은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기술력을 바탕으로 SaaS 형 소프트웨어를 확대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ww.SiLApps.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contact@softwareinlife.com 이나 070-7596-1777로 연락하면 자세하게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