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넷티플랫폼·펜타링크·이테크시스템·오픈나루 등도 ‘우수 파트너’ 선정

 

 

159672_83583_2215.jpg

 


레드햇은 지난해 의미 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보인 5개의 파트너사를 ‘2020 국내 우수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2020 우수 파트너상은 레드햇과의 협업과 개방형 혁신을 보여준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작년 한 해 가장 많은 비즈니스 성과를 보여준 파트너사에게 주어지는 ‘최고 파트너상(Partner of the Year)’에는 락플레이스가 선정됐다. 락플레이스는 오픈소스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의 성공적인 오픈소스 플랫폼 구축을 위해 애플리케이션 전체 범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년 대비 가장 많은 성장세를 보여준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인 ‘최고 성장 파트너상(Top Growth Partner of the Year)’은 엔드 투 엔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인 메타넷티플랫폼에게 돌아갔다. 메타넷티플랫폼은 금융권 고객사의 마이데이터와 클라우드 비즈니스 등 다양한 사례를 구축하면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펜타린크는 작년 한 해 비즈니스 현장에서 높은 기술 역량과 구축 역량을 보여주며 ‘최고 기술 파트너상(Top Technology of the Year)’을 수상했다. 펜타린크는 기업의 IT시스템을 최적의 기업환경으로 개선하는 IT서비스 전문기업이다.

레드햇 비즈니스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환을 보여주는 ‘최고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상(Top Transformation of the Year)’에는 이테크시스템이 선정됐다. IT솔루션 전문기업인 이테크시스템은 기존 OS 중심의 레드햇 비즈니스에서 레드햇 오픈시프트와 레드햇 오픈스택을 비롯한 클라우드 기반의 레드햇 제품들로 통신사와 공공기관에 클라우드 사례를 구축하며 빠른 비즈니스 전환을 보여줬다.  [기사 더보기]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기자 : 윤현기 기자(y1333@datanet.co.kr) ]